컨텐츠 바로가기

    01.02 (금)

    앳하트, 美 그래미 뮤지엄 '글로벌 스핀 라이브' 출격…글로벌 상승세 입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앳하트가 미국 그래미 뮤지엄에 입성하며 광폭 행보의 정점을 찍었다.

    앳하트는 19일 미국 그래미 뮤지엄의 '글로벌 스핀 라이브'에 출연해 '플롯 트위스트'의 새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글로벌 스핀 라이브'는 글로벌 아티스트를 조명하는 그래미 뮤지엄의 인기 퍼포먼스 시리즈다.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 중인 K팝 대표 아티스트들이 거쳐간 만큼, 앳하트의 출연은 글로벌 시장 내 대세 상승세를 실감케 한다.

    공개된 영상에는 LA 도심을 배경으로 앳하트가 데뷔곡 '플롯 트위스트' 영어 버전 퍼포먼스를 꾸미는 모습이 담겼다. 앳하트는 '반전'을 이루는 곡의 전개와 감정의 흐름에 맞춰 파워 넘치면서도 유려한 군무를 선사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몽환적인 표정 연기로 몰입도를 최고로 끌어올리며 앳하트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이처럼 앳하트는 뉴욕과 LA를 넘나드는 미국 현지 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성공적 글로벌 진출의 청신호를 쏘아 올렸다. 앳하트는 데뷔 후 최단기간에 미국 FOX5 채널 인기 TV 프로그램 '굿데이 뉴욕', 미국 최대 라디오 채널 102.7 KIIS FM의 '아이하트 K팝 위드 조조'에 출연하며 주목받았다.

    특히, 앳하트는 해외 유수의 매체들로부터 '2025년 가장 주목해야 할 K팝 그룹'으로 선정된 것에 걸맞게 미국 현지 TV 프로그램, 라디오, 매체, 화보 등 다양한 영역을 아우르는 전방위적 행보를 펼치며 글로벌 무대에서의 입지를 한층 공고히 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