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3 (화)

    손태진, 주말 대구 뜨겁게 달군다…전국 투어 '잇츠 손 타임'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손태진이 대구에서 전국 투어 열기를 이어간다.

    손태진은 오는 20~21일 양일간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에서 '2025 손태진 전국투어 콘서트 '잇츠 손 타임''을 벌인다.

    '잇츠 손 타임'은 손태진이 진행하는 두 번째 전국 투어로, 그는 앞서 지난 6~7일 서울 공연을 통해 확장된 음악 세계와 깊어진 감성으로 팬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서울의 열기를 이을 대구 공연에서 손태진은 그동안 쌓아온 풍성한 감성과 음악적 스펙트럼을 마음껏 뽐낼 계획이다.

    손태진은 20~21일 대구, 24~25일 부산에서 '잇츠 손 타임'을 펼치며 팬들과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낸다. 손태진표 섬세하면서도 따뜻한 보이스로 진심을 노래하며 팬들과 깊은 교감을 나눌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손태진은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026년 1월 17~18일 용인 공연 추가 개최 소식을 알려 팬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열렬한 지지 속 용인포은아트홀에서 팬들과 만나게 된 손태진은 '신 국민가수'다운 빛나는 행보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손태진은 오는 20~21일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전국 투어 '잇츠 손 타임'을 열며 올 연말을 감성으로 물들인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