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0 (토)

    샤이니 민호, 해병대 군기 잡는 '커피 내기' 스피드 대결 펼친다 (나혼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HN 권진아 인턴기자) '나 혼자 산다'에 샤이니 민호가 출연, '무적 해병'의 강원도 낭만 코스를 만끽하며 뜨거운 전우애의 정수를 선사했다.

    19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민호가 해병대 선후임들과 눈썰매장에서 동심의 세계에 빠져든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민호는 해병대 선후임과 백두대간 선자령 산악 행군으로 몸과 마음을 달군 후, 강원도의 스릴을 제대로 만끽한다. 그들이 향한 곳은 바로 동심을 소환할 눈썰매장. 두 팔을 활짝 펼치고 눈썰매의 스피드를 즐기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민호는 '커피 내기'를 제안하며 불꽃 승부욕을 불태운다. 눈밭 위 '무적 해병'의 열정이 활활 타오르며 순위 경쟁을 펼치는데, 과연 결과는 어떨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민호의 '최애 동생'이 준비한 '바다 한 상'이 강원도 낭만 코스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이들은 눈앞에 펼쳐진 바다와 함께 조개구이, 회, 각종 해산물의 맛과 풍미를 즐기며 에너지를 채운다. 민호는 바다를 품은 맛에 감동하며 '진실의 미간'을 보여주기도. 그는 선후임에게 "나한테는 천국이었어."라고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며 남다른 전우애를 자랑한다.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