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츄(CHUU)가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24일 소속사 ATRP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츄의 첫 정규 앨범 ‘XO, My Cyberlove’의 트랙리스트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강렬한 레드 컬러 배경의 컴퓨터 모니터 화면을 연상시키는 구성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면 속에는 검은색 타이핑으로 곡 제목들을 암시하는 리스트가 배열돼 있으며 타이틀곡 ‘XO, My Cyberlove’에 마우스 커서가 위치해 있어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이라는 것을 직관적으로 드러낸다.
츄의 첫 정규 앨범 ‘XO, My Cyberlove’는 현실과 가상이 겹쳐지는 시대 속에서 변화하는 ‘관계의 형태’를 섬세하게 포착한 작품이다. 디지털 신호를 통해 이어지는 사랑의 감정을 츄만의 존재감 있는 보컬과 감성으로 풀어내며 현대적 러브 스토리를 담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타이틀곡 ‘XO, My Cyberlove’는 디지털 러브의 감정선을 담아낸 몽환적인 팝 트랙이다. 여기에 영화적 사운드와 감정의 폭발을 그려낸 다크 팝 발라드 ‘Canary’, 감각적인 인디, 얼터너티브 팝 ‘Cocktail Dress’, 상큼하고 장난스러운 템포가 돋보이는 청량 팝 ‘Limoncello’, 사랑에 빠진 작은 심장의 혼란을 유쾌하게 담아낸 신스 팝 ‘Teeny Tiny Heart’가 이어진다.
또한 흐름을 멈추지 않고 나아가는 삶의 모멘텀을 노래한 아프로비츠 팝 ‘Love Potion’, 비 속에서 감정이 서서히 우러나는 순간을 그린 몽환적인 R&B ‘Heart Tea Bag’, 사랑스러운 감정의 밀당을 표현한 팝 넘버 ‘Hide & Seek’, 그리고 폭발적인 에너지가 인상적인 하이퍼 록·팝 트랙 ‘첫눈이 오면 그때 거기서 만나(Loving You!)’까지 총 9곡이 수록되어 츄의 음악적 정체성과 폭넓은 스펙트럼을 입체적으로 완성할 예정이다.
아울러 SNS를 통해 함께 공개된 “Tracklist generated. XO, My Cyberlove. From unread messages”라는 문구는 앞서 공개된 티저들에서 이어져 온 앨범의 세계관과 맞닿아 있으며 이번 앨범의 콘셉트와 방향성을 짐작하게 한다.
한편, 츄의 첫 정규 앨범 ‘XO, My Cyberlove’는 내년 1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ATRP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