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인터풋볼=신동훈 기자] 오늘도 데클란 라이스는 신들린 활약을 했다.
아스널은 4일 오전 2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본머스에 위치한 바이탈리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26시즌 프리미어리그 20라운드에서 본머스에 3-2 승리를 거뒀다. 아스널은 선두를 굳혔다.
[선발 라인업]
본머스는 조르제 페트로비치, 아드리안 트루펫, 제임스 힐, 마르코스 세네시, 알렉스 히메네스, 마커스 타바니어, 알렉스 스콧, 앙투완 세네요, 저스틴 클루이베르트, 데이비드 브룩스, 에바니우손이 선발 출전했다.
아스널은 다비드 라야, 피에로 인카피에, 윌리엄 살리바, 가브리엘 마갈량이스, 율리엔 팀버, 마르틴 외데고르, 마르틴 수비멘디, 라이스, 가브리엘 마르티넬리, 빅토르 요케레스, 노니 마두에케가 선발로 나섰다.
[전반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스널이 초반 기회를 만들었다. 전반 6분 외데고르 슈팅은 빗나갔다. 전반 8분 마두에케 슈팅은 골문을 외면했다. 전반 10분 에바니우손 골이 나오면서 본머스가 리드를 잡았다. 마갈량이스 실수가 실점 빌미가 됐다.
마갈량이스가 동점골을 기록했다. 전반 15분 마두에케가 돌파를 한 뒤 중앙으로 보냈다. 마르티넬리 슈팅은 수비에 막혔는데 마갈량이스가 골로 연결하면서 1-1을 만들었다.
본머스가 밀어붙였다. 전반 23분 타바니어 슈팅은 골문 옆으로 나갔다. 전반 25분 클라위버르트 프리킥은 골문 밖으로 나갔다. 전반 30분 에바니우손, 타바니어 연속 슈팅 모두 득점에 실패했다. 전반 35분 타바니어가 날린 슈팅은 수비에 막혔다. 전반 41분 에바니우손이 밀어준 걸 세메뇨가 슈팅으로 보냈는데 골문 위로 날아갔다. 전반은 1-1로 종료됐다.
[후반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스널이 역전골에 성공했다. 후반 9분 외데고르가 내준 패스를 라이스가 골로 연결했다. 본머스의 반격은 매서웠다. 후반 13분 브룩스 슈팅은 막혔다. 후반 14분 타바니어 슈팅은 라야가 막아냈다.
아스널은 후반 21분 요케레스, 마르티넬리, 마두에케를 빼고 가브리엘 제수스, 부카요 사카, 레안드로 트로사르를 투입했다. 본머스는 후반 22분 아민 아들리를 추가해 공격을 강화했다.
라이스가 또 골을 기록했다. 후반 26분 사카가 우측 돌파 후 중앙으로 보낸 걸 라이스가 골로 연결했다. 본머스는 후반 29분 엘리 크라우피, 에네스 위날, 루이스 쿡을 투입하면서 공격에 힘을 더했다.
크라우피가 후반 31분 원더골을 터트리면서 추격을 시작했다. 후반 33분 세메뇨가 동점골을 노렸는데 득점에 실패했다. 후반 35분 외데고르가 나가고 미켈 메리노가 들어왔다. 후반 41분 메리노 슈팅은 페트로비치가 선방했다. 후반 43분 사카 슈팅은 골문을 외면했다. 경기는 아스널의 3-2 승리로 끝이 났다.
[경기결과]
본머스(2) : 에바니우손(전반 10분), 엘리 크라우피(후반 31분)
아스널(3) : 가브리엘 마갈량이스(전반 16분), 데클란 라이스(후반 9분, 후반 26분)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