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15 (일)

    이슈 EPL 프리미어리그

    [FA컵 LINE UP] 1군 데뷔전 성사? 박승수, 벤치 명단 포함…뉴캐슬, 아스톤 빌라전 선발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주대은 기자] 박승수가 아스톤 빌라를 상대로 교체 명단에 포함됐다.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15일 오전 2시 45분(한국시간) 영국 버밍엄에 위치한 빌라 파크에서 열리는 2025-26시즌 잉글랜드 FA컵 4라운드에서 아스톤 빌라를 상대한다.

    경기를 앞두고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출전 명단을 공개했다. 아론 램스데일, 키어런 트리피어, 루이스 홀, 산드로 토날리, 하비 반스, 말릭 티아우, 윌리엄 오술라, 제이콥 머피, 닉 볼테마데, 댄 번, 제이콥 램지가 선발 출전한다. 박승수는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박승수는 대한민국 연령별 대표팀 출신 유망주다. 수원삼성 블루윙즈 유스에서 성장해 2023시즌 당시 K리그 최연소 준프로 선수에 등극하며 화제를 모았다. 2024시즌엔 14경기 2골 도움을 기록했다.

    지난 여름 이적시장에서 뉴캐슬이 박승수의 재능과 잠재력을 높게 평가해 영입했다. 박승수는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 아스톤 빌라 원정 경기 교체 명단에 포함됐으나 데뷔전은 이뤄지지 않았다. 이후 U21팀에서 경험을 쌓았다.

    박승수가 약 6개월 만에 명단에 포함됐다. 이번 경기에서 꿈에 그리던 1군 데뷔전이 성사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