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제2의 이강인 찾는다' 발렌시아 한국유망주 훈련캠프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이종현 기자] '발렌시아의 보물' 이강인(17)이 또 나오지 말라는 법은 없다. 기회는 주어졌고, 쟁취하면 된다.

이강인은 현재 한국에서 가장 주목받고, 스페인 발렌시아에서 공들여 키우는 선수다. 발렌시아는 이례적으로 지난 7월 유소년 팀 소속 이강인을 2022년까지 재계약하면서, 바이아웃으로 8000만 유로(약 1037억 원)를 책정했다.

2018-19시즌 발렌시아 B팀(2군, 메스타야)에서 경기를 뛸 이강인은 1군 팀에서 훈련한다. 이미 마르셀리노 가르시아 토랄 발렌시아 감독은 이강인을 2018-19시즌 1군 프리시즌에서 전 경기 출전시키며 그의 존재를 인지하고, 장차 "발렌시아의 미래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강인은 하루아침에 만들어지지 않았다. 발렌시아 유소년 팀에서 세계적인 선수들과 경쟁하면서 자신도 급성장했다. 이 기회가 한국 유소년 선수들에게도 주어진다.

프로 스포츠 선수 에이전트 전문 '리코스포츠에이전시'는 발렌시아와 계약해 7박 8일(10월 17~24일) 일정의 '발렌시아 트레이닝 캠프'를 진행할 예정이다. 발렌시아 코치진 지도를 직접 받게 되는 이번 일정은 트레이닝 기간 중 뛰어난 실력은 보인 선수에겐 발렌시아 구단의 테스트 오퍼 기회가 제공된다.

무엇보다 이번 일정엔 이강인과 만남이 예정돼 있다. 일정 마지막 날 이강인과 함께 만나 발렌시아 유소년 팀에서 살아남은 그의 '뼈가 되고 살이 되는' 이야기도 엿들을 수 있다. 부가적으로 라리가 경기(1회)와 발렌시아 클럽하우스 투어, 발렌시아 도시 투어 기회가 주어진다. 발렌시아 유니폼 세트 및 고급 훈련 장비와 훈련 프로그램 이수확인서도 수여된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상: 유소년 축구선수 15명(선착순 마감)

-일정: 2018년 10월17일-10월24일 (7박8일)

-장소: 스페인 발렌시아CF 아카데미

-참가문의: ㈜리코스포츠에이전시 02-569-8850

**일정은 스페인 현지 기준으로 시차로 인해 한국시간 기준 도착일은 다를 수 있습니다.

***본 프로그램은 선착순으로 모집 마감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