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1 (화)

"허탈→서운→분노"..'풍상씨' 유준상, '국민큰형'의 3단 표정 변화 비하인드 컷[Oh!쎈 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왜그래 풍상씨’ 배우 유준상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KBS2 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상씨(극본 문영남 / 연출 진형욱 / 제작 초록뱀미디어)’에서 큰형 이풍상 역으로 인기몰이 중인 유준상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오늘(16일) 유준상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포털사이트 포스트 채널에 ‘왜그래 풍상씨’ 비하인드 컷을 게재, 긍정의 아이콘 유준상이 ‘짠내 장남’ 이풍상으로 완벽 변신한 과정을 담았다.

특히, ‘동생바보’인 풍상이 아버지 장례식장을 지키지 않고 사고만 치는 동생들에게 서운함을 표현하는 장면의 비하인드 컷은 그의 3단 표정 변화를 담았다. 허탈함,서운함에서 분노로 바뀌는 풍상의 감정 변화를 유준상이 빛나는 열연으로 반짝이게 만들었다. 이 장면에서 눈시울을 붉힌 시청자들이 많았다는 후문.

유준상은 “동생들에게 싫은 소리 하지 않는 풍상이 격하게 말하면서도 마음이 찢어지듯 아픈 장면이기 때문에 신경이 많이 쓰였다. 시청자 여러분께서 드라마 재미 있게 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진심으로 연기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는 5남매가 한겨울 등산을 나서는 의미심장 극기훈련이 이번주 방송을 탈 예정이라 ‘왜그래 풍상씨’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nyc@osen.co.kr

[사진] 초록뱀미디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