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이달의 소녀, 오늘(19일) `멀티플 멀티플` 공개..역대급 칼군무 선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K스포츠 뉴미디어팀 안하나 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의 리패키지 앨범 ‘X X’(멀티플 멀티플)이 드디어 오늘(19일) 베일을 벗는다.

작년 8월 완전체 앨범 ‘+ +’(플러스 플러스)로 하이 에너지를 보여준 이달의 소녀는 오늘(19일) 오후 6시 리패키지 앨범 'X X'(멀티플 멀티플)을 공개하며 배가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앞서 이달의 소녀는 지난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매혹적인 칼군무를 예고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매일경제

이달의 소녀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달의 소녀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앨범 ‘X X’은 타이틀곡 ‘버터플라이’(Butterfly)를 포함해 ‘멀티플 멀티플’(X X), ‘위성’(Satellite), ‘큐리어시티’(Curiosity), ‘색깔’(Colors), ‘웨어유엣’(Where you at)까지 총 6곡의 신곡과 더불어 총 12곡이 담겨있다.

특히 타이틀곡 ‘버터플라이’는 부드러움과 다이내믹함이 절묘하게 섞인 곡이다.

이 곡은 지금까지 K팝에서 한 번도 들어 본 적 없는 새로운 곡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mk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