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조병규 열애 인정 사진=조병규, 김보라 인스타그램 |
[MBN스타 대중문화부] 김보라 조병규 열애 인정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김보라 조병규 커플을 향한 누리꾼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김보라와 조병규는 21일 열애설의 주인공으로 떠올랐다. 이후 양측은 본인 확인을 통해 곧바로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김보라와 조병규 측은 각각 “2월 초부터 교제를 시작했다”라고 입을 모으며 입장을 밝혔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두 사람은 JTBC 드라마 ‘SKY캐슬’의 메이킹 영상에서 다정한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모은 바 있다.
이에 대해 김보라와 조병규는 지난달 31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열애설에 대해 직접 언급하며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두 사람을 향한 추측은 식지 않았고, 결국 2차 열애설 보도에 열애를 공식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누리꾼들은 “김보라 조병규 묘하게 잘 어울린다” “포상휴가 때 사진부터 엄청 다정해보였음” “역시 네티즌 촉은 믿어야 한다” “예쁜 청춘들이네요” “귀엽게 오래오래 사랑 나누길” “김보라 조병규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