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양세찬 “이동욱, 조세호 ‘MSG 토크’ 귀신 같이 잡아내”(해피투게더4)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양세찬 이동욱 조세호 MSG토크 사진=해피투게더4

[MBN스타 손진아 기자] ‘해피투게더4’ 양세찬이 이동욱이 조세호의 MSG 토크를 모두 잡아낸다고 밝혔다.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에서는 2019년 예능 센터를 노리는 남창희, 이용진, 양세찬, 광희, B1A4 신우, 러블리즈 미주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양세찬은 배우 이동욱이 ‘조세호의 토크 코치’라고 말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양세찬은 “조세호가 아무리 똑 같은 토크를 여러 번 해도 이동욱이 항상 리액션을 해 준다”며 이동욱의 훈훈한 동생 사랑을 공개했다. 나아가 양세찬은 “이동욱이 귀신같이 조세호의 ‘토크 MSG’를 모두 잡아낸다. 족집게 같다”며 이동욱의 특별한 능력을 전했다.

그런가 하면 남창희는 지난 크리스마스와 신년을 모두 이동욱, 조세호와 함께 보냈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그는 “크리스마스 이브 날 눈 밑 지방 제거 수술을 해서 눈이 부어 있었는데 조세호가 인증샷을 찍게 했다. 이동욱에게는 드라마 촬영 중이라 안 찍어도 된다고 하더라”며 조세호의 ‘차별적 배려’를 폭로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남창희는 “조세호와 이동욱이 절친 사이는 아니다. 친분 관계다”라며 또 다른 폭로를 이어갔다는 후문이어서 그 배경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