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1 (토)

[리그앙 리뷰] '음바페 멀티골' PSG, 님 올랭피크에 3-0 완승...4연승 질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유지선 기자= 파리 생제르망(PSG)이 안방에서 님 올랭피크를 꺾고 4연승을 이어갔다,

PSG는 24일 새벽 1시(한국시간)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열린 님 올랭피크와의 2018-19 프랑스 리그앙 26라운드 홈경기에서 3-0으로 완승을 거뒀다. 이로써 PSG는 리그 4연승을 신고했고, 승점 68점으로 '2위' 릴(승점 51)과의 격차를 벌렸다.

이날 경기서 PSSG는 4-4-2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음바페와 추포 모팅이 투톱을 이뤘고, 쿠르자와, 파레데스, 베라티, 은쿤쿠가 그 뒤를 받쳤다. 님 올랭피크는 보비숑, 부안가, 리파트를 앞세워 4-3-3 포메이션으로 맞섰다.

PSG가 전체적인 주도권을 잡았다. PSG는 전반 12분 쿠르자와가 날카로운 슈팅으로 기선제압을 시도했고, 전반 34분에는 알베스의 슈팅이 빗겨가며 아쉬움을 삼켰다. 그러나 결국 PSG가 먼저 포문을 열었다. 전반 40분 은쿤쿠가 선제골을 터뜨린 것이다.

후반전도 전반전과 비슷한 양상으로 경기가 전개됐다. 후반 초반부터 공세를 이어가던 PSG는 후반 24분 음바페가 추가골을 터뜨렸고, 후반 추가시간 음바페가 다시 한 번 올랭피크 님의 골망을 흔들면서 경기는 결국 PSG의 3-0 승리로 마무리됐다.

[경기 결과]

님 올랭피크 (0)

파리 생제르망 (3): 은쿤쿠(전반 40분) 음바페(후반 24분, 후반 46분)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