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이슈 '텍사스' 추신수 MLB 활약상

추신수, OAK전 1번 좌익수 선발 출전…강정호 벤치 대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추신수 / 사진=Gettyimages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추신수(텍사스 레인저스)가 안타 사냥에 나선다.

추신수는 24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알라메다 카운티 콜리세움에서 열리는 2019 메이저리그 오클랜드 애슬래틱스와의 원정경기에 좌익수 겸 1번 타자로 선발 출전한다.

추신수는 올 시즌 타율 0.329, 출루율 0.440을 기록하며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다. 특히 최근 2경기 연속 3출루에 성공하며 출루머신의 위용을 뽐내고 있다. 추신수가 이 기세를 오늘 경기에서도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추신수가 상대할 오클랜드 선발투수는 우완 프랭키 몬타스다. 올 시즌 3승1패 평균자책점 2.70의 준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하지만 추신수가 몬타스를 상대로 타율 0.500(2타수 1안타)을 기록하고 있어, 안타 사냥이 기대된다.

텍사스의 선발 라인업은 추신수(좌익수)-대니 산타나(2루수)-엘비스 앤드루스(유격수)-노마 마자라(우익수)-조이 잘로(중견수)-헌터 펜스(지명타자)-아스드루발 카브레라(3루수)-로건 포사이드(1루수)-아이재아 카이너 팔레파(포수)로 이어진다. 선발투수는 랜스 린이다.

한편 강정호(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2경기 연속 선발 제외됐다. 피츠버그는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홈경기를 맞아 선발 3루수로 콜린 모란을 선택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