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0 (금)

‘라디오스타’ 변우민 “아내와 19살 나이 차, 장모님과는 11살 차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라디오스타’ 변우민 아내와 19살 나이 차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라디오스타’ 변우민이 아내와의 나이차에 대해 언급했다.

2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신비한 배우 사전’ 특집으로. 변우민, 강기영, 이현진, 정이랑이 출연했다.

이날 변우민은 “육아 중이다. 이제 7살이다. (현재는) 아이한테 집중하고 싶다. 이때 아니면 못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내와의 나이 차이에 대해 “와전됐다. 오늘 정확하게 말씀드리겠다”며 “한 방송에서 최양락 씨가 팽현숙 씨와의 나이 차가 저와 제 아내와 나이 차와 비슷하다고 했다. 그런데 정확히 19살 차이다”고 설명했다.

변우민은 “너무 힘든 게 아내도 늙는다. 남들이 보기에는 나이가 어리다고 하는데 (늙는다)”라며“이제 정말 제발 나이 차이에 대한 이런 이야기를 하지 말았으면 한다”고 간곡하게 부탁했다.

이에 MC 김구라는 정확하게 밝히자며 “장모님과 동갑이라는 소리가 있다”고 다시 물었고, 변우민은 “장모님도 저보다 훨씬 나이 많다. 장모님과 11살 차이 난다”고 답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