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팝's신곡]"내가 없는 너"…배진영, 아련한 홀로서기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고명진 기자]배진영이 홀로서기에 나섰다.

오늘(26일)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배진영의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가 공개됐다.

“오늘 너의 기분은 어때”라며 담담한 감성으로 읊조리듯 시작하는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는 배진영이 처음으로 솔로 보컬리스트로 역량을 드러낸 발라드 곡이다.

"오늘 너의 기분은 어때 / 내가 없는 너는 어떨까 / 행복했던 우리는 이제 / 볼 수 없다는 게 / 어색하기만 한데 / 끝을 받아드리기가 어려워"

"I love you 너를 사랑한단 말 / I need u 네가 필요하단 말 / 너에게 아직 하지 못해서 / 벽에 기댄 채로 / 추억을 떠올려봐"

"다시 돌아갈 수는 없을까 / 다툰 것처럼 널 / 안아줄 순 없을까 / 더는 되돌리고 싶어 / 처음 너를 마주했던 그때로"

배진영은 독보적인 음색으로 가득 채운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를 통해 워너원 활동과는 또 다른 감성과 솔로 잠재력을 드러냈다.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뮤직비디오 속 배진영은 슬픔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눈물을 쏟아내면서 청초하면서도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특히 배진영은 이번 싱글 앨범에서 데뷔 처음으로 작사에 참여했다. 여기에 트와이스, 스트레이키즈 앨범의 보컬 디렉팅 및 유빈, 양다일 등 앨범을 프로듀싱하며 핫하게 주목받고 있는 프로듀서 DOKO(도코)가 함께 작업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배진영의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는 오늘(2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