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배진영이 전한 그리움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MK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가수 배진영이 그리움 가득한 솔로곡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를 발표했다.

배진영은 26일 오후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를 발매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는 지난 시간들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노래다.

매일경제

배진영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발매 사진=‘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MV 티저영상 캡처


배진영이 데뷔 후 처음으로 작사에 참여해 자신만의 감성을 오롯이 표현해냈다. 더불어 트와이스, 스트레이키즈 앨범 보컬 디렉팅 등을 맡았던 프로듀서 DOKO(도코)가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노래를 들어보면 ‘I Love You 많이 사랑한다고’라고 내뱉는 배진영의 한마디가 쓸쓸하게 느껴진다.

또한 ‘너에게 잘해주지 못해서’라며 ‘I’m Sorry To You’라고 미안한 마음을 고백한다.

공개된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뮤직비디오 속 배진영은 따스한 햇살 아래 자전거를 타고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이다. 아련한 분위기를 한층 더했다.

반면 괴로운 듯 오열하는 모습에서는 보는 이들 마저 가슴을 아리게 만든다.

솔로 앨범 발표로 자신의 감성을 풀어낸 배진영이 정식 데뷔를 앞둔 그룹 C9BOYZ(가칭)에서는 보여줄 모습에 기대가 한층 높아지고 있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