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친절한 프리뷰] '문제적 남자'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 뇌섹미부터 남편 론 언급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문제적 남자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13일 방송될 tvN '문제적 남자'에서는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사강은 에릭남, 슈퍼주니어, 나인뮤지스 등 약 550편 이상의 뮤직비디오를 연출 및 편집한 뮤직비디오 감독. 영국 3대 영화학교로 알려진 런던 필름 스쿨과 세계적인 디자이너와 아티스트들을 배출한 세계 3대 패션스쿨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를 졸업한 뇌섹녀다.

또한 이에 그치지 않고 런던필름스쿨 재학 당시 연출한 작품들이 모두 최고의 작품으로 선정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는 사실을 공개해 문제적 남자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

특히 이름만 들어도 놀라운 역대급 할리우드 인맥을 공개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영화 '알리' '핸콕' '인사이더'를 연출한 마이클 만, 데이비드 보위의 아들이자 '소스코드' 감독인 던칸 존스, 롤링스톤즈 믹 재거의 조카 드미트리 재거, '인셉션', '인터스텔라'를 연출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과의 만남 스토리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는 것.

한편 이사강은 11살 연하의 남편 론과 결혼해 3개월 만에 눈물로 남편을 군대에 보낸 새내기 곰신. 곰신 카페 가입은 이미 마쳤다며 매일 온라인을 통해 위문 편지를 쓰고 훈련소 사진을 확인하는 등 열혈 곰신의 면모를 공개한다. 특히 집중해서 문제를 풀다가도 어느 샌가 문제에 남편의 상황을 대입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13일 오후 11시 방송.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