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복면가왕` 김구라, 복면가수 개인기 지도 "양말도 벗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복면가왕' 걸리버의 5연승을 막을 준결승 진출자 4인의 무대가 공개된다.

오는 19일 오후 5시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걸리버’의 5연승을 막아설 준결승 진출자 4인이 화려한 실력으로 무대를 꾸민다.

그동안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복면 가수들이 다양한 개인기 무대를 선보이며 웃음을 선사해온 가운데 새로운 복면 가수들이 또 한 번의 큰 웃음 개인기로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그중에서도 ‘고통 참기’의 달인이라는 한 복면 가수의 개인기에 모두의 이목이 쏠렸다. 어떤 고통도 참을 수 있다고 주장하며 지압판 위에서 림보게임을 진행한 것.

이를 유심히 지켜보던 ‘개인기 마에스트로’ 김구라는 “양말도 벗으세요! 저 정도 고통은 고통도 아닙니다!” 라며 복면 가수의 개인기 스틸을 시도해 복면 가수와 판정단 사이의 개인기 대결에 불을 지폈다.

갑작스럽게 펼쳐진 대결에 MC 김성주 까지 발 벗고 나서며 흥미를 더했다는 후문. 과연, 김구라와 복면가수의 깜짝 개인기 대결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이들 중 '고통 참기 달인'의 타이틀을 가져가게 될 無고통(?)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지 모두의 관심이 모아졌다.

MC 김성주와 ‘개마에’ 김구라까지 판정단과 복면 가수의 치열한 개인기 혈전은 오는 19일 오후 5시 MBC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MBC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