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골프몬 "떼제베CC 골프텔 오픈 기념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골프부킹앱 '골프몬'이 충북 청주 떼제베CC 골프텔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떼제베CC 라운드를 예약한 회원을 대상으로 골프텔과 펜션 무료 숙박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라운드를 한 예약 고객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골프텔 10개와 펜션 2채(38평, 46평) 가운데 잔여 객실 현황과 인원에 따라 배정한다. 떼제베CC 골프텔은 33평(4인실) 5실과 25평(2인실) 3실, 18평(2인실) 2실 등 총 10개다. 정식 오픈은 6월1일이다. 1박2일 투어 패키지까지 펼친다.


떼제베CC는 1998년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옥산면 일대 67만평의 광활한 부지에 36홀 규모로 개장했다. 지난해 5월 '퍼블릭 변경 등록증'을 교부받아 20년 회원제시대를 마감하고, 경제성을 가미했다. 9월에는 법정관리를 졸업했다. 새 주인 ㈜KMH 측이 곧바로 무려 200억원을 투입해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마친 상황이다. 고급스러운 락카와 파우더룸, 대욕탕 등으로 세련미와 웅장함, 편안함을 완성했다.


서로 다른 9홀의 4개 코스는 독창성을 부각시켜 골프의 재미를 한층 배가시켰다. 36개 홀에 라이트시설을 구비해 나이트골프를 즐길 수 있다. 북코스 9개 홀은 리뉴얼과 함께 아예 새로운 코스로 변신했다. 페어웨이가 좁고, 곳곳에 벙커와 러프가 포진해 동, 서, 남을 포함한 36개 홀 가운데 가장 다이내믹한 승부처로 떠올랐다. 대형 프로숍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고, 음식은 가격을 의심할 정도로 맛이 뛰어나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