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이슈 '텍사스' 추신수 MLB 활약상

추신수, 시애틀전 1번 좌익수 출전...리크와 맞대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美 피츠버그) 김재호 특파원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가 새로운 시리즈의 문을 연다.

추신수는 21일 오전 9시 5분(한국시간) 글로브라이프파크에서 열리는 시애틀 매리너스와의 홈경기 1번 좌익수로 선발 출전 예고됐다.

상대 선발은 3승 4패 평균자책점 4.00을 기록중인 우완 마이크 리크. 2013년 신시내티 레즈에서 함께한 경험이 있는 선수다.

매일경제

추신수는 시애틀을 상대로 1번 좌익수 출전한다. 사진=ⓒAFPBBNews = News1


추신수는 리크를 상대로 통산 23타수 7안타 2홈런 2타점 2볼넷 5삼진을 기로하고 있다. 이번 시즌은 3타수 무안타 1볼넷을 기록했다.

텍사스는 이날 추신수(좌익수) 대니 산타나(유격수) 노마 마자라(우익수) 헌터 펜스(지명타자) 조이 갈로(중견수) 루그네드 오도어(2루수) 아스드루발 카브레라(3루수) 로널드 구즈먼(1루수) 아이재아 카이너-팔레파(포수)의 라인업으로 경기를 치른다. 4승 3패 평균자책점 2.61을 기록중인 마이크 마이너가 선발 등판한다.

한편, 레인저스 구단은 이날 룰5드래프트를 통해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로 이적했던 우완 리드 가렛이 레인저스로 돌아왔다고 발표했다. 레인저스가 2014년 드래프트에서 16라운드에 지명한 가렛은 이번 시즌 디트로이트 소속으로 빅리그에 데뷔, 13경기에서 평균자책점 8.22(15 1/3이닝 14자책)를 기록했다. 원소속팀으로 돌아온 그는 트리플A 내슈빌에 합류할 예정이다. greatnemo@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