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축구보고 바다보고 하루 더' 부산아이파크, 숙박 결합한 #해운대 패키지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부산아이파크가 하절기 휴가를 맞이하여 해운대 숙박과 경기 관람을 결합한 해운대 패키지를 판매한다.

부산은 오는 17일(수)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해운대 1박 숙박과 프리미엄 테이블석 1개를 결합한 해운대 패키지를 판매 한다. 이번 해운대 패키지는 여름 휴가 성수기를 맞아 부산을 찾는 팬들과 더운 여름을 해운대에서 시원하게 보내고 싶은 축구팬들에게 알맞은 패키지 상품이다.

상품 구성은 해운대 해수욕장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4성급 골든튤립 호텔에서 1박 (성인 2인기준, 더블룸. 시티뷰)과 부산의 7월과 8월 홈 경기 시 프리미엄 테이블석 1개 (2인 기준)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다. 가격은 12만원 (선착순 12명)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해운대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 및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골든튤립 해운대 호텔 & 스위트는 한국의 대표 휴양지인 해운대 내 최고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는 풀 서비스 레지던스 호텔이다. 지상 20층 527객실에 네스프레소, LG스타일러 등을 구비해 비즈니스 고객과 레저 및 가족 단위의 다양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는 4성급 호텔로 널리 알려져 있다.

부산 관계자는 "휴가철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해운대에서 숙박도 즐기고, 부산의 홈 경기도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부산은 오는 7월 20일(토) 오후 8시 구덕운동장에서 부천FC1995와 하나원큐 K리그2 2019 홈 경기를 치른다. 이 날 경기는 어른이 글짓기 대회로 정하고 수상자에게는 선수단 전원 사인유니폼(1명), 선수 애정품 (2명), 프리미엄 티켓북(3명), 선수단 친필 사인볼+볼받침 세트(5명)을 제공하고, 참가하는 모든 사람들에겐 광동제약에서 제공하는 승리를 부르는 탄산음료 HP(에이치포인트), MP(마인드포인트)를 제공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