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슈퍼 히어러’ 트로트 대부 배일호, 도전자로 등장‥ 정답 맞춘 장윤정 ‘환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TVN '슈퍼 히어러'


[헤럴드POP=나예진 기자]히어러들이 3번 도전자를 트로트 가수로 지목했다.

21일 방송된 TVN '슈퍼 히어러'에서는 트로트 가수를 찾기 위해 애쓰는 히어러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의 주제는 ‘진짜 트로트 가수를 찾아라’였다. 자신의 전문분야인 만큼 장윤정은 기대와 부담감을 드러냈다.

1라운드에서 히어러들은 각 도전자들의 노래를 30초씩 듣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노래와 트로트 한 소절 힌트까지 들었지만, 히어러들은 여전히 혼란스러워했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장윤정은 3번 도전자의 노래를 듣고 “제가 아는 선배님일 것 같다”고 100% 확신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렇게 빨리 알아채도 되냐”고 물으며 자신만만한 태도를 보이던 그녀는 3번 도전자가 배일호일 것 같다고 지목했다.

1라운드에서 히어러들은 그녀의 의견에 동조해 3번 도전자를 트로트 가수로 지목했다. 3번 가수는 그녀의 말대로 정말 가수 배일호였고, ‘트로트 대부’의 등장에 모든 패널은 경악하면서 반가워했다. 정답을 맞춘 장윤정은 기뻐하며 안도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