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TV핫스팟] ‘60일, 지정생존자’ 손석구, 진짜 테러 배후였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tvN 월화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의 손석구가 이번에는 국회의사당 테러 배후로 떠오르며 극을 긴장감 있게 이끌고 있다. 손석구는 이번 사건의 배후일까.

지난 방송에서는 차영진(손석구)은 1급 기밀 파일에 대한 전 합참의장 이관묵(최재성)의 비취인가(비밀취급인가)를 박탈한 사실이 밝혀짐과 동시에 그가 청와대 내부의 테러공모자일 수 있다는 가능성이 제기됐다. 그간 심심치 않게 테러의 배경에 박무진(지진희)이 있었다고 언급되어 왔던 상황.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박무진까지 총상을 맞고 쓰러지자 오영석(이준혁)이 권한대행의 대행을 맞게 되는 초유의 사태까지 발생했고, 비서실장으로서 차영진은 박무진에게 그랬듯 오영석을 권한대행으로서 케어해야 했다. 늘 이기는 정치인을 갈망해왔던 차영진에게 날 선 카리스마로 청와대를 휘어잡는 오영석이야 말로 그가 원하던 리더였을지 모를 일.

앞으로 차기 대권을 누가 잡을 것인지, 과연 차영진은 누구의 킹 메이커로 그 행보를 이어갈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과 긴장감은 극에 달했다.

청와대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의 중심에 손석구가 존재하는 가운데, 그가 과연 전대미문의 사건을 좌지우지한 주인공일지는 오늘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tvN '60일, 지정생존자'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tvN ‘60일, 지정생존자’ 방송화면 캡쳐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