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6 (수)

정미애, 고퀄리티 신곡 ‘꿀맛’ 발표…”달달한 선물 되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정미애 신곡 ‘꿀맛’ 발표 사진=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가수 정미애가 음악적 역량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신곡 ‘꿀맛’으로 활동을 펼친다.

정미애는 1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꿀맛’을 발매했다.

‘꿀맛’은 셔플과 홍키통키 리듬을 기반한 곡으로, 국악풍의 멜로디와 러시아풍의 편곡이 가미돼 신선함으로 듣는 재미를 높였다.

특히 재치 있는 가사와 중독성 가득한 멜로디가 정미애의 청아하면서도 파워풀한 보이스와 만나 역대급 시너지를 발휘하며 음악팬들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할 곡이 탄생됐다.

또한 이번 신곡은 가수 장윤정의 ‘초혼’, ‘꽃’ 등의 작곡에 참여한 작곡가 임강현이 힘을 보태 고퀄리티의 곡을 완성시켰다.

정미애는 “이 곡을 만들어주신 임강현 작곡가님을 비롯해 이번 앨범을 위해 힘 써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어떻게 들어주실지 기대 반 걱정 반이다. 오랜 시간 제 노래를 기다려주시고 응원해주셨던 모든 분들에게 꿀맛 같은 달달한 선물이 될 수 있길 간절히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미애는 오는 1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9 케이월드 페스타’의 일환으로 개최될 미스트롯 전국투어 라스트 앵콜 콘서트에서 신곡 ‘꿀맛’의 첫 라이브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오서린 기자 dgill152@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