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5 (토)

'2019 케이월드 페스타' 임병수X이현, 신구세대 환상적 컬래버레이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2019 케이월드 페스타 이현 / 사진=방규현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2019 케이월드 페스타' 가수 임병수와 이현이 환상적인 무대를 펼쳤다.

1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핸드볼 경기장에서는 '2019 케이월드 페스타(K-WORLD FESTA)'의 일환인 K-소울 콘서트가 열렸다. 방송인 박수홍과 가수 서제이가 진행을 맡은 가운데 가수 해바라기, 임병수, 신계행, 유리상자, 홍경민, 서영은, 왁스, 김범수, 하동균, 휘성, 나윤권, 제아, 이현, 서제이, 길구봉구, 송하예, 박재정, 양다일, 박상돈이 출연한다.

이날 임병수와 이현은 임병수의 곡 '약속'으로 포문을 열었다. 두 사람의 환상의 하모니로 관객들을 감동에 빠트렸다. 특히 신구세대의 아름다운 조합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이어 이현은 자신의 히트곡 '내꺼 중에 최고'를 열창했다. 그는 화려한 가창력을 뽐내 관객을 압도했다.

이후 임병수가 다시 등장해 곡 '아이스크림 사랑'을 불렀다. 해당 곡의 가사는 스페인어로 구성돼 80년대 스페인어 열풍을 부른 바 있다. 또한 광고에 삽입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관객들은 임병수의 목소리를 통해 추억에 빠졌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개막공연과 폐막공연을 비롯해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K-OST 콘서트, K-밴드 콘서트, K-소울 콘서트, 미스트롯 전국투어 라스트 앵콜 콘서트, SBS MTV THE SHOW, 셀럽티비 라이브쇼, K-힙합 콘서트, 뮤지컬 슈퍼콘서트, SOBA 블루카펫 및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로 관중을 사로잡는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