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슈돌' 나은X시안, 1년만의 재회...처음 만난 오두막에서 술래잡기하며 웃음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이현진 기자]

헤럴드경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


나은이와 시안이가 1년여 만에 재회했다.

18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K리그 올스타전 친선 경기에 참여하는 아빠 박주호를 응원하기 위해 서울로 올라온 나은이와 시안이가 1년여 만에 다시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시안이는 자동차를 운전하며 멋있게 공원에 등장했다. 이어 나은이가 "시안이 오빠!"하고 부르며 등장했다. 1년만의 만남에 나은이와 시안이는 쑥스러워하며 어색한 모습을 보였다.

나은이가 "오빠 잘 지냈어?"하고 묻자 시안이는 "응"이라고 단답으로 대답했다. 시안이는 타고 온 차에 나은이를 태워주며 시간을 보냈다. 그러나 위태로운 시안이의 운전실력에 나은이는 긴장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1년 전 오붓한 시간을 보냈던 오두막에 도착했다.

시안이는 이를 기억하며 "우리 여기서 처음 만났잖아"하고 말하며 나은이와 추억에 젖었다. 이때 나방이 날아들었고 나은이는 "잡아줘"라고 말했다. 시안이가 무서워하며 허당 모습을 보이자 나은이는 크게 웃기 시작했다. 두 사람은 처음 만난 오두막에서 술래잡기, 잡기 놀이를 하며 다시 친해진 모습을 보였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