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3 (목)

`스케치북` 레드벨벳 출연에 군대化...`역대급 환호성`(ft. 아이린 CF)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레드벨벳 출연에 '스케치북'이 군대로 변해(?) 뜨거운 환호성에 휩싸였다.

가요계 새로운 여름 지배자로 떠오른 레드벨벳이 23일 방송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했다.

지난 20일 녹화에서 레드벨벳을 소개하자마자 마치 군부대 공연을 연상케 하는 환호성이 터져 나왔다. 이어진 여름 대표곡 ‘빨간 맛’ 전주가 흘러나오자 모두들 홀린 듯 “빠빠 빨간 맛”을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올해 데뷔 5주년을 맞은 레드벨벳은 여름의 대명사로 자리 잡게 된 계기와 함께 여름철 활동에 대해 남모를 고충을 밝혔다. 또한 레드벨벳 멤버 조이와 웬디는 바쁜 여름, 지친 자신을 위로해주는 나만의 힐링곡을 소개하며 감미로운 보컬 실력을 뽐내 모두를 매료시켰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빨간 맛’, ‘파워 업’에 이어 3연속 여름 히트곡을 노리는 레드벨벳은 최근 신곡 ‘음파음파’를 발표했다. 레드벨벳은 제목에 어울리는 포인트 안무인 ‘수영춤’, ‘심폐소생춤’을 선보이며 “수영할 때 빠져서는 안 될 것들이 춤에 다 녹아있다”고 설명해 관심을 자아냈다.

이날 스케치북의 엔딩요정으로 꼽힌 아이린은 차세대 CF 퀸다운 모습으로 '유희열의 스케치북' 광고를 완성해 감탄을 자아냈다. 아이린의 '유희열의 스케치북' CF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드벨벳 외에 10cm, 어반자카파, 수민이 출연한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23일 금요일 오후 11시 KBS2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