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브레이브걸스 출신 BJ박서아, 몸캠-벗방 해명 “태어나서 해본 적 없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브레이브걸스 출신 bj박서아 벗방논란 해명 사진=박서아 아프리카티비 방송 캡처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출신 BJ 박서아가 ‘벗방 몸캠’ 논란에 대해 해명한 사실이 뒤늦게 회자되고 있다.

박서아는 지난 8월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채널에 ‘저는 XX 출신이 아닙니다’라는 영상을 올렸다.

그는 “저는 올해 1월 8일에 아프리카 방송을 처음 시작했다”라며 “아프리카 시작하기 전에 국내 어떤 다 플랫폼에서도 방송 한 적이 없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박서아라는 이름이 제 본명이며 먼 훗날 배우자를 만나거나 아이를 낳았을 때 부끄러운 행동을 하지 않고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전부터 있었다”며 “얼마 전에 안 좋은 일이 있었다. 많은 분들이 오해하시는데 저는 벗방을 한 적도, 몸캠을 한 적도 없다. 태어나서 그런 일을 해 본적이 1번도 없다”고 해명했다.

또 “신분세탁을 했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더라. 더 이상은 오해하지 말아 달라. 말을 안 하고 있자니 오해가 커지더라. 걱정해하시는 팬 분들이 많았다”고 언급했다.

끝으로 그는 “제가 그런 방송을 한 적이 없다는 것만 알아주시고, 제 이야기가 아닌 모든 부분에 대해 추측 및 억측은 삼가 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서아는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전 멤버로 팀 탈퇴 이후 아프리카티비에서 개인 방송을 운영하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