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B1A4 산들, '조선로코-녹두전' OST 참여…오늘 '내 안에 맴돌아'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그룹 B1A4의 메인보컬 산들이 ‘조선로코-녹두전’의 OST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섰다.

산들이 참여한 KBS2 TV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연출 김동휘, 강수연, 극본 임예진, 백소연)의 다섯 번째 OST ‘내 안에 맴돌아’가 22일 공개된다.

'내 안에 맴돌아'는 자꾸만 신경 쓰이던 마음이 나도 모르게 사랑으로 다가와 버린 마음을 얘기하는 내용으로 리드 선율과 기타가 어우러져 극중 주인공들의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또한 이곡은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미스티'등 다수의 OST 히트작을 만든 음악감독 개미와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한 김세진이 공동작업으로 합을 이뤘으며, 드라마의 청량함을 더해 줄 가사를 쓴 허성진과 홍성준 편곡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헤럴드경제

산들은 파워풀한 보컬과 시원시원한 고음으로 탈아이돌급 보컬로 불리는 B1A4의 메인보컬로 각종 음악방송에서 빼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이며 보컬리스트로서의 입지를 구축했다.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연기, 예능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조선로코 - 녹두전'은 극이 전개될수록 녹두(장동윤), 동주(김소현) 두 사람의 설렘은 물론, 녹두(장동윤)와 율무(강태오)가 뜻밖의 브로맨스를 선보이며 기상천외하고 예측불허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조선로코-녹두전’의 다섯 번째 OST ‘내 안에 맴돌아’는 오늘(22일) 오후 12시에 발매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