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아이즈원 강혜원 소속사 측 "제작진에 접대 NO...해당 직원 이미 퇴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funE l 강경윤 기자] 아이즈원 멤버 강혜원의 소속사 에잇디크리에이티브가 '프로듀스 101' 제작진을 사대로 접대를 했다는 내용에 대해 부인했다.

6일 에잇디크리에이티브는 6일 공식입장을 통해 "'프로듀스 101' 제작진 접대와 관련해서 거론이 되고 있는 류모씨는 당사에서 음반 PR 업무를 전담해서 맡은 적은 있으나 지난해 이미 본인 기획사를 설립했다"라며 "(해당 의혹은) 본사와 관련이 없다"라고 강조했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는 이어 "에잇디크리에이티브는 본 순위 조작과 관련, 그 어떠한 조사도 받은 적이 없으며, 접대한 사실조차 없다"며 "소속 아티스트가 피해를 보지 않도록 사실과 다른 추측성 루머의 유포와 언론 보도를 자제해 주시길 요청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프로듀스 101' 순위조작 관련해 연예기획사 관계자 5명이 배임 중재와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금지에 관한 법률 위반으로 불구속 기소됐다. 기소된 류 모 씨가 해당 시기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소속이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현재 에잇디크리에이티브에는 아이즈원 멤버로 발탁된 강혜원이 소속돼 있다.

함께 기소된 세 기획사는 모두 이번 사안과 관련해 입장이 없다거나 입장을 준비 중이라며 말을 아끼고 있다.

kykang@sbs.co.kr

스타들의 생생한 사진 - 생생포토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