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남지현,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출연…첫 장르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배우 남지현이 차기작으로 MBC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을 선택했다. /매니지먼트 숲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남지현, 이준혁과 장르물서 호흡

[더팩트|문수연 기자] 배우 남지현이 MBC 새 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으로 2020년을 시작한다.

MBC 제작진은 10일 남지현이 오는 2020년 첫 방송되는 MBC 새 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극본 이서윤·이수경, 연출 김경희)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MBC '쇼핑왕 루이', SBS '수상한 파트너', tvN '백일의 낭군님'까지 드라마 3편을 연속으로 흥행시킨 남지현의 새 작품 소식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은 완벽한 인생을 꿈꾸며 1년 전으로 돌아간 순간, 더 알 수 없는 운명에 갇혀버린 자들의 미스터리 생존 게임을 그린 드라마다. 남지현은 인기 웹툰 '히든킬러'를 3년째 연재 중인 웹툰 작가 신가현 역을 맡았다.

신가현은 웹툰이 성공을 거두면서 엄청난 부와 인기를 얻었지만, 즐길 여유도 없이 늘 작업에만 매달려 있는 인물이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해 인생이 나락으로 떨어지던 그때, 인생 리셋을 제안받게 된다.

남지현은 이번 작품을 통해 첫 장르물에 도전한다. 그동안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서 활약을 펼쳐왔던 남지현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이준혁과는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은 '운빨 로맨스'를 연출한 김경희 감독과 '태양을 삼켜라', '에어시티' 등을 집필한 이서윤, 이수경 작가의 작품으로 오는 2020년 첫 방송될 예정이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