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어벤걸스’ 러블리즈 유지애, 청취 독려 잘하는 예쁜 누나 [in스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어벤걸스’ 러블리즈 유지애가 청취 독려에 나섰다.

14일 러블리즈 SNS에는 “네이버 나우 10시 잊지말고 듣깅!♡”이라는 글과 함께 멤버 유지애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과 함께 올린 메시지는 유지애가 참여한 ‘어벤걸스’의 청취를 독려하는 멘트다.

유지애의 오디오쇼 홍보와 빛나는 미모는 공식 팬클럽 러블리너스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네이버 NOW. ‘어벤걸스’는 개성 넘치는 여자 아이돌 다섯 명이 뭉쳐 5인 5색의 매력을 선사하는 오디오쇼로, 매주 월~금 밤 10시에 온에어 된다.

‘어벤걸스’는 러블리즈 지애, 여자친구 은하, 오마이걸 효정, 에이프릴 나은, 우주소녀 다영이 호스트로 참여해 요일 별로 한 명씩 각각 다른 주제로 청취자와 소통에 나서는 프로그램이다. 어벤걸스 멤버들은 자신이 진행을 맡은 요일 외에도 서로의 오디오쇼에 자유롭게 출연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매주 화요일에는 러블리즈 지애가 어벤걸스의 리더이자 맏언니로서 청취자들의 서운한 일과 속상한 일들을 위로해줄 예정이다.

함께 하면 겁날 것 없는 다섯 소녀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어벤걸스’는 매주 월~금 밤 10시 네이버 NOW.에서 들을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러블리즈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