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김진경·크루셜스타 결별설…"2년 교제 끝, 선후배로 남기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모델 겸 탤런트 김진경(22)과 래퍼 크루셜스타(30·박세윤)의 결별설이 불거졌다.

16일 일간스포츠는 연예관계자의 말을 빌려 "2년 가까이 교제하며 좋은 관계를 유지해오던 김진경·크루셜스타가 최근 헤어졌다. 좋은 선후배로 남기로 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공식 열애를 인정한지 7개월만에 각자의 길을 걷기로 했다.

김진경과 크루셜스타의 열애는 지난해 5월 알려졌다. 당시 김진경의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크루셜스타와 열애 중인 것이 맞다”며 “만난 지 1년쯤 됐다. 각자의 영역에서 열심히 활동할테니 예쁘게 지켜봐달라”고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다. 크루셜스타 역시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김진경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올리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김진경은 2012년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코리아 시즌3’에서 준우승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2016), SBS ‘정글의 법칙’(2018), 드라마 ‘안단테’(2017)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크루셜스타는 2011년 앨범 ‘어 스타 고즈 업’으로 데뷔했다. 엠넷 ‘쇼미더머니 시즌4’ 등에 출연했다. 힙합듀오 '긱스', 래퍼 헤이즈(28), 그레이(33), 기리보이(28) 등 다양한 뮤지션들과 작업했다. 아버지는 유명 서양화가 박항률(69) 화백이다.

shinye@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