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공부가 머니?’ 김민우 딸, 통지표엔 ALL ‘매우잘함’ [M+TV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공부가 머니 김민우 사진=MBC

‘공부가 머니?’에 ‘스스로 학습법’의 최강자가 등장한다.

오늘(17일) 오후 방송될 MBC ‘공부가 머니?’에서는 가수 김민우가 다른 학부모들의 부러움을 살만한 남다른(?) 딸의 고민을 털어놓을 예정이라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김민우의 딸 민정이는 기상 시간이 되면 알람 없이도 알아서 일어나고, 겨울방학 생활 계획표를 고등학교 플래너 수준으로 세워 칼같이 지켜나가는 등 12세라고는 믿어지기 힘든 완벽에 가까운 모습을 보여준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특히 평소 독서가 취미라는 민정이는 편식하지 않고 다양한 분야의 책을 읽고 있었는데, 그래서인지 대화할 때도 남다른 어휘 실력을 보이고 있어 전문가와 MC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외출 후 집으로 돌아온 민정이는 누가 시키지 않아도 바로 책상에 앉아 수학, 영어, 과학 등의 공부를 쉼 없이 이어갔다. 미술과 음악에도 관심이 많은 민정이는 여러 대회에서 수상 할 만큼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재능을 보이고 있다.

김민우는 “딸에게 공부를 하라고 해본 적이 없다. 너무 잘해줘서 고마운데, 언제나 완벽하게 끝내니까, 때로는 나이에 맞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한다”는 고민을 털어놨다. 걱정, 잔소리가 필요 없을 것 같은 ‘바른 생활 완벽주의’ 민정이에게 전문가들은 어떤 솔루션을 제공했을지 오늘(17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