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최민수♥'강주은 "큰 아들이 첫 스쿠터사고 경험한 날‥안심시켜줘 고마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강주은 인스타


강주은이 큰 아들의 사고를 겪었다.

18일 강주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해를 맞이하는 마음이 세상부모의 자식들을 위한 기도에서부터 시작되는거라 본다. 부모가 살아온 인생의 경험들을 바탕으로 지혜를 나누고픈 마음이 새해의 첫 시작이다"라며 "큰아들이 오늘 첫 스쿠터사고를 경험한 날에 우리부부가 함께 아들곁에 도와줄수있는 기회가 너무나 기적같았다. 다행이 작은 사고여서 감사했고 괜찮아하고 오히려 부모를 안심시켜주는 아들이 고마웠다"고 적었다.

이어 "부모님은 아이들과 살아가면서 많은 인생 준비를함께할거라 하지만, 사실은 예상치못하는 일들이 더 많다. 오늘의 인스타는 모든아이들에게 기원하고싶은 기도: 앞으로 살아가면서 예상치못하고 힘들게 겪는 많은 일들을, 스스로 본인의 인생안에 의미있는 재료들이되길"이라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병원에서 첫째 아들과 강주은이 함께 찍은 셀카와 집에서 최민수까지 함께 찍은 가족 사진이 담겨 있다. 크게 다치지 않은 듯 괜찮아보이는 큰 아들의 모습이 가슴을 쓸어내리게 한다.

한편 최민수, 강주은 부부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