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사랑의 불시착’, 설 연휴 결방...‘극한직업’+스페셜 대체 편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사랑의 불시착 결방 사진=tvN

‘사랑의 불시착’이 이번주 결방된다.

‘사랑의 불시착’ 측은 20일 “본방송대인 25일 오후 9시에는 ‘사랑의 불시착’ 스페셜 - 설 선물 세트가, 설 당일인 26일 오후에는 영화 ‘극한직업’이 대체 편성된다”고 밝혔다.

‘사랑의 불시착’ 스페셜- 설 선물 세트는 드라마 시청률 고공행진을 견인하는 신 스틸러들과의 만남과 역대급 케미 리정혁(현빈 분)-윤세리(손예진 분) 커플의 명장면에 숨겨진 촬영 뒷 이야기 등이 방송된다.

이어 “24일, 25일, 26일 3일 간 매일 13시부터는 ‘사랑의 불시착’ 1부부터 10부까지 몰아보기 연속 방송이 예정돼 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사랑의 불시착’ 공식입장.

‘사랑의 불시착’이 1월 넷째 주 편성 관련 안내드립니다.

본방송대인 25일(토) 밤 9시에는 ‘사랑의 불시착’ 스페셜 - 설 선물 세트가, 설 당일인 26일(일) 밤 9시에는 영화 '극한직업'이 대체 편성됩니다.

‘사랑의 불시착’ 스페셜- 설 선물 세트는 드라마 시청률 고공행진을 견인하는 신 스틸러들과의 만남과 역대급 케미 리정혁(현빈 분)-윤세리(손예진 분) 커플의 명장면에 숨겨진 촬영 뒷이야기 등 설 명절을 맞이해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역대급 구성으로 찾아 갑니다.

아울러 24일(금), 25일(토), 26일(일) 3일 간 매일 13시부터는 ‘사랑의 불시착’ 1부부터 10부까지 몰아보기 연속 방송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