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엔티 배우들 새해인사/사진=가족이엔티 |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2020년 경자년 새해와 곧 다가올 설날 명절을 맞아 ㈜가족이엔티 소속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가족이엔티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배우 손병호의 새해인사를 시작으로 방주환, 차재이, 재희, 이명훈, 강소운, 진소연, 김민준, 최대성, 손진환, 윤영걸, 한동규, 이세희, 화가 이목을의 영상을 차례로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배우들은 한복을 입은 모습부터 귀여운 머리띠를 착용한 모습, ‘이천이십’으로 진행된 센스 있는 4행시, 그리고 짙게 그려진 스마일 그림까지 각각의 특색이 살아있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으며, 공통적으로는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2020년을 보내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았따.
또한 설날 명절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도 드시고 대화도 많이 하면서 행복한 설 연휴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귀성길 모두 안전운전 하시고, 건강하세요.”라며 한 마음 한 뜻으로 명절 연휴 인사를 남겼다.
양병용 대표는 “2019년 한 해 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고, 2020년 경자년 새해에는 모두 좋은 일들만 있으면 좋겠습니다. 가족이엔티를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분들 곁에 또다른 가족으로 남을 수 있도록 늘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따뜻한 명절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늘~건강하세요!”라고 전했다.
한편 가족이엔티 소속 배우들의 정성 가득한 새해 인사 영상은 가족이엔티 공식 인스타그램(family__ent)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손병호, 김민준, 재희, 손진환, 최대성, 문지윤, 이명훈, 방주환, 진소연, 차재이, 이세희, 정다혜, 안종민, 강소운, 전우재 등이 소속된 실력파 배우 매니지먼트로써의 가족이엔티가 올 한 해 동안 어떠한 활약들을 펼쳐 나갈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