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9 (목)

'명품패션 마스크' 브리더수트 공식 런칭...본격 판매 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명품마스트를 표방한 패션마스크 브리더수트(Breathe Suit)가 공식 런칭을 알리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수트 명장’으로 통하는 김서룡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한 브리더수트는 천편일률적인 마스크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개척한다는 목표다.

브리더슈트는 ‘마스크를 입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표방한다. 건강을 위한 미세먼지 방지와 항균, 방진 기능뿐만 아니라 트렌드에 민감한 패션 피플을 위한 패션 아이템으로서 마스크를 강조한다.

개발 초기부터 남성 수트 전문 유명 디자이너 김서룡을 영입, 디자이너의 이름을 내건 고급 마스크로서 기존 마스크와 차별화 전략을 세웠다. 개발 기간만 1년 6개월이 소요되었을 정도로 제품 개발에 공을 들였다는 후문이다.

명품 수트를 연상시키는 최고급 원단과 인체공학적 설계, 디자이너 김서룡만의 시그니처 패턴은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기 충분하다는 평가다.

명품 넥타이와 같이 수트의 마지막을 완성하는 패션아이템으로서 마스크뿐만 아니라 세미 정장이나 캐주얼 의류에도 포인트 아이템으로서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김서룡 디자이너는 남성 수트 전문 브랜드 김서룡옴므의 대표로 K-POP 스타는 물론 국내 최고의 연예인과 셀럽들의 의상 디자이너로 유명하다. 해외 유명 뮤직어워드에서 K-POP을 대표하는 스타 뮤지션이 그의 수트를 직접 입고 등장해 이슈가 되기도 했다.

브리더수트 김승현 대표는 “패션의 완성으로서 마스크의 새로운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서 독창적인 패턴과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황사 및 미세먼지 방지, 위생과 탈취 등 마스크 본연의 기능성 역시 최고 수준으로 장착했다”고 제품 개발의 취지를 밝혔다.

브리더수트는 본격 런칭을 알리며 브랜드 쇼핑몰을 오픈하고 정식 판매를 게시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