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JYP 측 “2PM 우영, 코로나 19로 전역 행사 진행 중지” (공식입장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우영 전역 행사 사진=DB

2PM 우영의 전역 행사가 코로나19로 인해 취소됐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긴 시간 2PM 우영을 기다려주신 팬분들을 위해 전역일 당일 따로 장소를 마련하여 감사 인사를 드리고자 준비 중에 있었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최근 코로나19가 전국적으로 확산되는 추세로 아티스트와 팬 여러분의 안전을 고려하여 부득이하게 중지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우영은 전역 후 VLIVE 영상으로 팬들을 만나 소통할 예정이며, 활발한 활동도 예고했다.

코로나19 사태가 점점 심각해 지고 있어 JYP는 “팬 여러분의 안전 및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전역 현장 방문은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거듭 강조했다.

이하 JY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E입니다.

오늘 2월 28일, 2PM 우영이 무사히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합니다.

당사는 긴 시간 2PM 우영을 기다려주신 팬분들을 위해
전역일 당일 따로 장소를 마련하여 감사 인사를 드리고자 준비 중에 있었습니다만,
최근 코로나19가 전국적으로 확산되는 추세로
아티스트와 팬 여러분의 안전을 고려하여 부득이하게 중지하게 되었습니다.

2PM 우영의 전역을 기대해주신 많은 HOTTEST 여러분께 너른 이해와 양해 부탁드립니다.

2PM 우영은 전역 후 VLIVE를 통해 팬 여러분에게 인사를 드릴 예정입니다.
비록 현장에서 직접 전할 수는 없으나, 오랜 시간을 기다려주신 HOTTEST 여러분들께 영상으로나마 감사 인사를 드리고자 합니다.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전역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2PM 우영을 향해 변함없는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로나19 관련하여, 행정 당국 역시 ‘경계’ 수준의 위기 경보를 알린 상황입니다.
팬 여러분의 안전 및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전역 현장 방문은 자제해주시길 거듭 부탁드리겠습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