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이슈 연예계 루머와 악플러

[POP초점]"침대에서 널 바라봐" 씨잼, 여자친구 악플러 경고 그 후..파격 럽스타ing(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씨잼 인스타


씨잼이 파격 럽스타그램으로 또 한번 화제에 올랐다.

27일 래퍼 씨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atching you on my bed(침대에서 널 바라보며)"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씨잼의 여자친구로 보이는 여성이 담겼다. 막 씻고 나온 듯 수건으로 머리카락을 털거나 로션을 바르고 있는 모습이다. 이 같은 파격적인 럽스타그램에 뜨거운 관심이 쏠렸다.

앞서 지난달에도 씨잼은 여자친구와의 일상을 개하며 큰 관심을 끌었던 바 있다. 당초 씨잼은 "해킹"이라며 열애설을 한차례 부인했지만 이후에도 연인과 달달한 일상과 거침 없는 스킨십이 담긴 사진을 공개, "You need help and i need you(너는 도움이 필요하고 나는 너가 필요하다)는 글을 적으며 간접적으로 연인의 존재를 인정했다.

헤럴드경제

씨잼 인스타


그러나 쏟아지는 관심이 부담이 된 듯 씨잼은 지난달 24일 "제 사생활 관련, 여자친구 관련 유튜브 올리신 분들은 다 내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문 앞에 찾아갈 수도 있습니다. 여자친구 할머님이 유튜브를 아십니다"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또한 지난 23일에는 여자친구에게 향해진 악플을 겨냥해 "내 여자한테 왈왈거리는 애들아. 내 변호사님 목소리를 듣게 될 거다. very soon"이라고 글을 남겨 여자친구 보호에 나섰다. 이 역시도 여자친구를 향한 씨잼의 애정이 돋보이는 대목이라 눈길을 끌었던 바다.

다소 파격적이면서 럽스타그램으로 연일 주목을 받고 있는 씨잼. 누리꾼들은 그의 당당한 행보에 관심을 보이며 갑론을박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씨잼은 지난 2016년 Mnet '쇼미더머니5'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그해 Mnet 시상식 'MAMA'에서 '베스트 랩 퍼포먼스' 부문에서 수상하기도 했지만 지난해 8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1년 6개월에 징역과 2년의 집행유예를 선고 받으며 물의를 빚은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