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NCT 127 "생각 못한 '뮤직뱅크' 1위, 시즈니들 덕분" [★해시태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NCT 127이 '뮤직뱅크' 1위 소감을 전했다.

27일, NCT 127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 그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NC T127은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을 지으며 유쾌함을 자랑했다.

이날 '영웅'으로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던 NCT 127은 "시즈니, 오늘 진짜 생각 못했는데 1등을 했어요. 이거 다 우리 시즈니들 덕분이라는 거 우리 모두 잘 알고 있어요"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정말 고마워요. 1위한 기쁨도 크지만 시즈니들을 못보는 슬픔보다는 작다"며 "우리 빨리 만나요. 오늘도 건강해요 시즈니들"이라며 다음 만남을 기약했다.

한편 NCT 127은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하며 "아싸"라며 1위의 기쁨을 자랑했다. 이어 "우리팀 너무 고생 많이 했다"고 격려했다. 도영은 "우리 시즈니 빨리 보고싶다. TV보고 있는 모든 분들 건강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이들의 1위곡인 '영웅'은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이겨내자'라는 메시지를 가사에 담은 곡으로 독보적인 무술 퍼포먼스를 보여주면서 트라우마를 격퇴하고 강렬한 영웅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표현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NCT127 공식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