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킹덤2’ 주지훈, 4·15 투표독려 캠페인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정은희 온라인 뉴스 기자]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2’로 전 세계에 K-드라마 열풍을 몰고 온 배우 주지훈이 415 국회의원선거 투표 독려 캠페인 ‘잘 뽑고 잘 찍자’에 참여했다.

오늘(28일) 공개된 영상에서 주지훈과 배우 김혜준은 주최 측이 전달한 ‘투표선물세트’ 박스 안에 든 티셔츠의 ‘NO VOTE NO ( )’에서 빈칸을 각각 삶(LIFE)과 봄으로 채웠다.

주지훈은 ‘NO VOTE NO LIFE’를 적은 뒤 “제21대 국회의원선거가 4월 15일에 진행됩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가 더 나은 대한민국을 만들 수 있습니다. 혹여 시간이 없으시다면 4월 10일과 11일에 전국 어느 곳에서나 사전신청 없이 사전 투표하실 수 있습니다. 꼭 투표하세요”라고 독려했다.

주지훈과 김혜준은 현재 글로벌 OTT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킹덤2’에서 각각 세자 이창과 중전마마로 출연했다. 한복, 갓 등 우리나라 전통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는 것은 물론 K-좀비 신드롬을 이끌고 있다. 두 사람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주최 측의 취지에 공감해 흔쾌히 이번 투표 독려 캠페인에 함께했다.

무엇보다 올해는 전 세계적인 코로나19 이슈로 인해 단체촬영을 취소하고 대신 스타들 개개인에게 ‘투표선물세트’ 박스를 전달해 직접 촬영하는 방식이다. 단체촬영 없이 스타들이 대기실에서, 집에서 직접 찍어 보내온 영상으로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한 것.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단체촬영이 어려워진 가운데 새로운 방식을 정했다.

사진=‘잘 뽑고 잘 찍자’ 캠페인 캡처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