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우아(woo! ah!), 데뷔 전부터 화제…틱톡 클립 ‘1500만 뷰’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엔브이엔터테인먼트가 준비 중인 걸그룹 우아(woo! ah!)가 틱톡(TikTok)에서 1500만 뷰 영상을 기록하며, 데뷔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엔브이엔터테인먼트는 31일 "이달 초 글로벌 쇼트 비디오 어플리케이션 틱톡의 우아 공식 계정에 공개한 댄스 쇼트 클립이 1500만 뷰를 돌파했다"라고 밝혔다.

해당 영상은 우아의 멤버 우연, 루시, 소라가 'Lose control'에 맞춰, 짧은 댄스를 선보이는 모습을 담았다. 우연히 지나가던 소라가 우연과 루시가 춤을 추는 모습을 보고 금세 합류해 함께 춤을 추는 모습이 미소를 자아낸다. 특히 상반기 데뷔를 준비 중인 멤버들의 빼어난 미모를 엿볼 수 있다.

이외에도 우아의 틱톡 공식 계정에는 짧은 댄스 커버 클립을 비롯해 우아 멤버들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쇼트 클립이 공개돼 있다.

신인 걸그룹으로서는 이례적으로 틱톡 1500만 뷰 영상을 돌파하며,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우아는 '연예계 미다스 손'으로 불리는 한지석·김규상 대표가 제작한 6인조 걸그룹이다.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