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숙희, KBS2 '위험한 약속' OST 참여! 이별과 그리움의 엔딩곡 '그대 이름 세글자'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숙희가 OST 가창을 통해 반가운 근황을 전했다.

KBS2 새 일일 드라마 '위험한 약속' OST 두번째 가창자로 발탁된 숙희는 수록곡 '그대 이름 세글자'를 11일 발표한다.

미디엄 템포의 '그대 이름 세글자'는 엔딩 타이틀곡으로 등장해 다음 회차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시청자들에게 귀에 익은 곡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후렴구의 '내 곁에 있어야 할 사람이 떠난 후에 알았어 / 아프고 아파서 불러보는 사랑하는 그대 이름 세글자 / 보고싶어 정말 보고싶어 돌아올 수 없겠니'라는 가사에서 전해지듯이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고스란히 담았다.

드라마 '위험한 약속'(연출 김신일, 극본 마주희)은 불의에 맞서다 벼랑 끝에 몰린 한 소녀 차은동(박하나 분)과 그녀와의 약속을 저버리고 자신의 가족을 살린 남자 강태인(고세원 분)이 7년 뒤 다시 만나 펼치는 치열한 감성 멜로 복수극이다.

9일 방영분에서는 강태인 때문에 비롯된 최준혁(강성민 분)에 대한 분노를 가까스로 참고 허탈하게 돌아서는 차은동의 모습이 그려지며 향후 스토리 전개에 시청자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KBS2 새 일일 드라마 '위험한 약속' OST Part.2 숙희의 '그대 이름 세글자'는 11일(토) 정오 음원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