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9 (화)

'전참시' 비투비 서은광, 제대 後 열정 만랩…이찬원 모창으로 '발칵' [TV스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전참시 서은광 / 사진=MBC 전지적참견시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그룹 비투비의 첫 군필자 서은광이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격했다.

23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최근 제대하며 아이돌 그룹 비투비의 첫 군필자가 된 서은광과 그의 매니저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서은광의 매니저는 "원래도 그랬지만, 군대에 다녀온 후 열정이 너무 심해졌다"고 제보했다. 서은광이 자신에게 들어오는 모든 스케줄을 소화하는 것은 물론, 하루 종일 아기 새처럼 새로운 방송 스케줄을 기다린다는 것. 급기야 소속사 이사에게 전화해 출연하고 싶은 방송 스케줄을 요구하기까지 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서은광은 촬영 중에도 과도한 열정을 뽐내며 쉬지 않고 카메라를 향해 말을 건네 웃음을 자아냈다. 이동 중에도, 밥을 먹을 때도 계속해서 말을 하는 그의 모습이 요령 없이 열정만 가득한 복학생을 떠올리게 했다.

이어 새로운 스케줄 소화를 위해 방송 스튜디오를 찾은 서은광의 활약도 공개됐다. 그는 군대에서 갈고닦은 새로운 개인기를 선보이며 예능돌 서은광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고라니 성대모사부터 이찬원의 '진또배기' 모창까지 더욱 다양하진 레퍼토리를 자랑했다.

한편 예능 복학생 서은광 출연 '전지적 참견 시점'은 토요일 오후 10시 55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