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넷플릭스, 5월 4주차 신작 6편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넷플릭스 SNS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넷플릭스가 5월 4주차 신작을 공개했다.

    22일 넷플릭스는 공식 SNS를 통해 "특별한 호흡과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는 인물들로 가득 찬 이번주 신작"이라는 글과 함께 새로 업로드된 신작을 소개했다.

    이에 따르면 5월 4주차 업로드된 신작은 '정직한 후보' '쌍갑포차' '러브버드' '셀링 선셋 시즌2' '분노의 질주: 홉스&쇼' '뽕숭아학당' 등으로 내용은 다음과 같다.

    ▲정직한 후보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를 그린다.

    ▲쌍갑포차

    늦은 밤, 낯선 곳에 나타난 의문의 포장마차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러브버드

    이별을 향해 달려가던 커플이 의도치 않게 살인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셀링 선셋 시즌2

    오펜하임 그룹이라는 부동산중개회사 중개인들이 고급주택을 사람들에게 중개하는 과정과 그 사람들간의 경쟁, 오해와 갈등을 가감없이 담아 보여주는 리얼다큐쇼

    ▲분노의 질주: 홉스&쇼

    완벽히 다른 홉스(드웨인 존슨)와 쇼(제이슨 스타뎀)가 불가능한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한 팀이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영화다.

    ▲뽕숭아학당

    '트롯맨 F4'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초심으로 돌아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 가수, 국민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배움을 이어가는 본격 성장 예능프로그램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