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프로야구 kt wiz, 팬 대상 선수 애칭 공모전 시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kt wiz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kt wiz 프로야구단이 팬 대상 선수 애칭 공모전을 시행한다.

이번 애칭 공모전은 선수의 경기력과 매력을 팬들이 공감할 뿐 아니라, 팬들이 직접 선수에게 아이덴티티(Identity)를 찾아주고 부각하는 행사로 마련됐다. 매월 구단이 대상 선수 1명을 선정한 후, 팬들이 그 선수의 활약상과 이미지에 걸맞은 애칭을 만들어 응모하게 된다.

선수가 직접 애칭 당선작을 선정하며, 당선된 팬은 선수와 함께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인 '위즈TV'에 출연해 친필 유니폼과 사인볼을 증정 받는다. 또 선수와의 대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선수의 애칭과 당선자의 이름이 새겨진 '암가드(Arm Guard)'를 특별 제작해 선수가 직접 착용하고, 홈 3연전 경기에 출전한 후, 당선자에게 기념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6월부터 10월까지 5개월간, 매월 1명씩 총 5명의 선수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6월 8일(월)부터 시작되는 첫번째 애칭 공모 대상 선수는 유격수 심우준이다. 올시즌 '리드오프'로 자리매김하며 공수주에서 뛰어난 기량을 선보이고 있는 심우준은 올시즌 6월 6일 기준 타율0.282, 13타점, 14득점 6도루(3위)를 기록중이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구단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twiz)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sports@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