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9 (목)

[팝's신곡]"제대로 엎어봐"..이진혁, 홀로 즐기는 화려한 파티 '난장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진혁 '난장판' MV 캡처


[헤럴드POP=정혜연 기자]이진혁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돌아왔다.

오늘(30일) 이진혁의 새 앨범 'Splash!'의 타이틀곡 '난장판(Bedlam)'이 베일을 벗었다.

이진혁의 새 앨범 'Splash!'는 이진혁의 독특하고 장난기 넘치는 세상을 사람들에게 끼얹어 모두 함께 즐겁고 신나는 세상을 만들자는 의미를 담은 앨범으로, 'ooo'와 'iii' 두 버전으로 구성돼 다채로운 이진혁의 상상을 담아냈다.

'ooo' 버전은 'out of office'를 의미하며 사무실을 벗어나 홀로 화려한 파티를 즐기는 이진혁의 모습이 담겼고, 'i in imagination'을 뜻하는 'iii' 버전에는 이진혁이 꿈꾸는 상상 속 다양한 캐릭터들이 그려졌다.

이진혁의 타이틀곡 '난장판'은 제목 그대로 난장판이 벌어지는 듯한 버라이어티한 전개가 신나는 분위기를 더한 곡이다. 또한 트랩과 묵직한 808 베이스, 컬러풀한 느낌의 피아노가 특징이다.

특히 어디에도 구애받지 말고 항상 느낌대로, 자신의 스타일대로 인생을 즐기고 살아가자는 내용을 담은 가사가 인상 깊다.

맘대로 즐겨 오늘 더 신이 나는 highway star / 이 벌판을 going 내가 1등 막지마 so / 고삐 풀려 내 맘대로 살련다 일관성 / 세상이란 캔버스에 마음껏 토해 바로 baam!

드루와 여기로 난장판 만들어 ya! / 손이 가는 대로 느끼고 미친 듯 소리쳐 ya! / 집에다 집에다 전화해 오늘은 오늘은 못 가요 / Save tonight play with me 제대로 엎어봐 louder

Oh my god 여기 다 붙어봐 봐 / 우리는 매일 happy birthday / 정리는 하지 말어 / 이 판을 더 흔들어 / 즐길 준비 됐으니 멈추지 말고

이진혁은 타이틀곡 '난장판' 작사에 참여했고, 이외의 수록곡 '피카소 (Picasso)', '라이벌 (Rival)' 등의 자작곡을 통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줬다.

앞서 이진혁은 'S.O.L' 앨범을 통해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한 바. 이번 앨범 역시 매력적인 보컬과 카리스마 넘치는 퍼모먼스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진혁의 신곡 '난장판'을 오늘(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