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이슈 오늘의 PGA 소식

KLPGA, '제12대 KLPGA 홍보모델' 화보 사진 전격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KLPGA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KLPGA 홍보모델의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KLPGA는 1일(수) '2020년 제12대 KLPGA 홍보모델'의 화보 촬영 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KLPGA 홍보모델'은 지난 3월 진행된 온라인 투표에서 사상 최다인 약 1만1000표의 투표수를 기록하며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열기로 진행됐다.

김지현, 박결, 박민지, 박현경, 이가영, 이다연, 임희정, 장하나, 조아연, 최혜진, 그리고 KLPGA 공식 캐릭터 케이까지 총 11명이 최종 선택된 가운데, 지난 6월 KLPGA는 '제12대 KLPGA 홍보모델'을 대상으로 스튜디오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는 총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됐다. 골프웨어를 착용하고 프로페셔널한 면모와 스포티한 모습을 강조한 '언제나 골프와 함께하는 KLPGA 스타' 콘셉트, 제복을 입고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를 제패하는 카리스마를 선보인 '세계에 군림하는 KLPGA 스타' 콘셉트, 캐주얼룩을 입고 필드 위에선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 '상큼 발랄 매력의 KLPGA 스타' 콘셉트로 촬영됐다.

특히 '세계에 군림하는 KLPGA 스타' 콘셉트는 이제껏 다른 화보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선수들의 정제된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KLPGA는 지금까지 홍보모델 화보 촬영 사진을 활용해 KLPGA 월페이퍼, 캘린더, 연하장 등 다양한 제작물을 선보인 바 있다. 올해는 인기 메신저에서 사용 가능한 '홍보모델 이모티콘'을 추가적으로 제작해 배포할 예정이며, KLPGA 홍보모델의 머천다이징 상품을 별도로 제작해 홍보모델로 활약 중인 11명의 팬클럽 및 골프 팬의 가려운 곳을 긁어줄 계획이다.

한편 3일부터 2020시즌 KLPGA투어의 여덟 번째 대회인 '맥콜 용평리조트 오픈 with SBS Golf'가 사흘간 진행된다.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화보 촬영에 임한 KLPGA 홍보모델들이 이번 대회에서 선전할 수 있을지 지켜보는 것도 대회를 즐길 또 하나의 관전포인트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