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한밤' 신곡 발표한 지코, 협업한 비 향해 "가사 쓸 때부터 떠올랐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funE | 김지수 에디터] 지코가 비와의 협업에 대해 말했다.

1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지코가 신곡 'SUMMER HATE'를 소개하며 비와의 협업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방송은 신곡으로 돌아온 지코가 신곡 'SUMMER HATE'를 선보였다.

이어 '깡'생수를 마신 지코는 협업 가수 비에 대해 "가사를 쓸 때부터 비 선배님이 떠올랐다. 여러 가지 번거로운 부탁을 드렸다. 뮤직비디오 촬영, 챌린지 영상... 본인 일처럼 해주셨다"라고 전했다.

지코는 "비 선배님이 '빨리 가서 애 재워야 하고 가족 약속도 있는데 네가 어떻게 할 거냐. 좋은 성적 내야 한다' 푸념을 하셨다"라며 웃었다.

신곡과 관련 '함께 챌린지 하고 싶은 사람'에 대해서는 "서태지 선배님이 해주시면 하늘을 날아갈 수 있다"라고 밝혔다.

끝으로 지코는 서태지를 향해 "보고 계신가요. 올여름 더우시다면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코는 1위 공약으로 "아이스크림을 종류별로 사서 그 맛을 'SUMMER HATE'에 맞춰 표현하겠다"라고 말했다.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